간단한 비빔밥 재료 |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상위 41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간단한 비빔밥 재료 –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isleartisan.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isleartisan.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엄마의손맛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8,243회 및 좋아요 2,11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애호박, 양파, 당근, 양배추는 모두 채썰어 주시고요. 시금치가 있었다면 시금치를 데쳐서 참기름, 소금 넣고는 조물조물 무쳐 놓으시면 되는데 시금치가 없는 관계로 좀더 상큼한 맛을 위해 쌈채소를 준비했어요. 그리고 양배추가 아주 조금 남아서 그것도 준비해 놓고요.

Table of Contents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빔밥을 만들어봤어요!
흔히 구할 수 있는 나물을 이용해서 쉽고 맛있게
언제 어느때든 비벼드셔보세요.
맛있게 만들어 드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시금치 1단, 느타리버섯 170g , 콩나물 200g
상추, 당근, 달걀, 대파, 다진마늘
고추장, 조청, 국간장, 소금, 들기름

#비빔밥 #나물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한꺼번에 모두 볶아도 맛있는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한꺼번에 모두 볶아도 맛있는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 1. 재료 준비 ( 2인분 ). ▣ 주재료 : 밥 2인분, 콩나물 100g(크게 한움쿰), 표고버섯 4개, 당근 …

+ 여기를 클릭

Source: amyzzung.tistory.com

Date Published: 4/8/2022

View: 8857

재료 간단한 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비빔밥이란 바로 이런 것

집에서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간단한 비빔밥 만드는 법. 비빔밥 재료 밥, 계란후라이, 상추, 콩나물, 고사리, 무생채, 깨, 비빔밥 양념 고추장.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0/8/2022

View: 2313

5가지 비빔밥 재료 만들기 – 보다 – Tistory

호박을 채 썰어주고 당근은 더 얇게 채 썰어요. 주키니 호박은 간단하게 볶아줄 거예요. 소금으로만 간을 맞추고 마늘 같은 양념은 따로 …

+ 여기에 표시

Source: bettertime.tistory.com

Date Published: 6/1/2022

View: 4043

참치 상추 비빔밥 레시피 재료 간단하게 만들기 – 쭐넝이의 하루

한 끼 식사로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주말 점심에 먹기 정말 좋은 메뉴죠. 저는 참치캔과 상추, 계란 등을 활용한 초간단 비빔밥 만들기 레시피를 …

+ 여기에 보기

Source: ehwkdl12.tistory.com

Date Published: 6/23/2022

View: 1685

비빔밥 만들기 간단하며 맛있어요! – 어떤하루의 패션 – 티스토리

비빔밥 만들기 간단하며 맛있어요! anytimeanna 2018. 2. 26. … 재료 준비 : 당근 양파 애호박 시금치 … 비빔밥 양념장 : 백종원레시피 따라해봄.

+ 여기에 보기

Source: anytimeanna.tistory.com

Date Published: 10/30/2021

View: 4183

야채 비빔밥 만들기 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 – 요리하는 삐라리의 집

저는 이번에 간단한 냉파 요리로 몇 가지 야채를 활용해서 야채 비빔밥을 맛있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준비재료. – 밥 1 공기, 상추 4~5장,. 양파 작은 …

+ 여기에 보기

Source: qkrdlcns123.tistory.com

Date Published: 3/5/2022

View: 791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간단한 비빔밥 재료

  • Author: 엄마의손맛
  • Views: 조회수 148,243회
  • Likes: 좋아요 2,115개
  • Date Published: 2019. 5.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SYw11Dg3eI

#윤식당비빔밥보다 간단한 #오색비빔밥만들기 #각종 채소볶음과 버섯볶음을 올린 오색비빔밥에는 고추장이 최고!!

호박, 당근, 양파, 표고버섯을 볶아 주고 불고기를 대신해서 냉동산적을 구워서 각종 신선한 쌈채소와 고추장에 함께 비벼 먹는 오색비빔밥입니다. 달걀지단 대신에 달걀후라이를 올려 주세요~~

모바일에서 이 레시피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조리순서 Steps 원본보기

애호박, 양파, 당근, 양배추는 모두 채썰어 주시고요. 시금치가 있었다면 시금치를 데쳐서 참기름, 소금 넣고는 조물조물 무쳐 놓으시면 되는데 시금치가 없는 관계로 좀더 상큼한 맛을 위해 쌈채소를 준비했어요. 그리고 양배추가 아주 조금 남아서 그것도 준비해 놓고요. 쌈채소와 양배추는 따로 볶지 않고 그냥 생으로 올려 놓으시면 됩니다.

표고버서는 건표고버섯을 사용했고요. 1시간정도 불려 놓으시면 충분해요. 물기를 꽉 짜주신 후에 달궈진 팬에 기름 두르고 소금 약간 뿌려서 볶아 줍니다.

윤식당의 비빔밥에는 불고기가 들어가는데 불고기가 없는 관계로다가 냉동산적을 준비했어요. 산적을 구워 줍니다. 구워 준 후에 다져 주세요.

역시 해오박도 기름에 볶아 줍니다. 소금 약간 뿌려 주시고요. 양파와 당근도 똑같은 방법으로 볶아 주세요. 그럼 재료 준비는 완료입니다.

비빔밥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준비되었습니다. 당근볶은것, 양파볶은 것, 호박볶은 것, 그리고 표고버섯볶은 것!! 그리고 산적을 구워서 다져 준 것이예요.

윤식당의 비빔밥에서는 달걀 후라이 대신에 달걀지단이 노른자, 흰자로 나눠서 채썰어서 넣어 주었지요. 그냥 간편하게 달걀후라이를 해주었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전 지단보다는 오히려 후라이가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비볐을때에

비빔밥의 모든 재료준비가 되었다면 바로바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해도 되겠죠 ㅎㅎㅎ 호박, 표고버섯, 당근, 양파 볶은 것과 달걀후라이 그리고 산적고기와 쌈채소, 양배추, 거기에 오징어무침이 남아서 그것도 함께 넣어 줄까 해서요. 그럼 고추장의 양을 적게 해도 되겠죠.

역쉬 비빔밥은 양푼이지요. 2인분용 양푼에 밥 넣고 각종 재료들을 색색이 맞춰서 올려 줍니다. 가운데에 오징어무침과 함께 고추장을 올려 주시면 푸짐한 양푼비빔밥이 완성되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달걀 후라이 올려 주시고요.

통깨 솔솔 뿌려주고 참기름 휘리릭 뿌려 주면 윤식당의 비빔밥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오색비빔밥 완성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하면 푸짐한 비빔밥이 나오겠죠. 물론 채썰고 볶는 과정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요. 단, 재료준비만 되어 있다면 언제든지 윤식당처럼 손님한테 대접할 수도 있겠죠.

비빔밥 만들기~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한꺼번에 모두 볶아도 맛있는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제가 윤식당을 보면서 비빔밥에 꽂혀서 저녁식사나 야식으로 자주 먹곤하는데요.

얼마전에는 간장으로 양념해서 담백~고소한 ‘간장양념 비빔밥’을 소개했다면~

오늘은 고추장에 매콤하게 비벼먹은 비빔밥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비빔밥은 그냥 냉장고에 있는 반찬 쓸어 담아 비벼먹는 것부터~

고사리,도라지, 숙주..등 나물과 채소, 고기를 하나 하나 따로 볶아 제대로 만든 것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아무 반찬 쓸어 담은 것보다는 비빔밥용 재료를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지요.

그렇다고 나물은 불려서 삶아 볶고~ 어떤 채소는 데쳐서 무치고~ 또 다른 채소는 볶기도하면서

그렇게 복잡하게 만들어 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우리에게는 명절때 먹고 남은 나물이 있잖아요.

그때 채소 추가해서 제대로 비빔밥 만들어 먹음 되죠.

심하게 손이 많이 가는 비빔밥을 평소에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도록

채소는 한꺼번에 볶았고요~ 나물은 그냥 콩나물만 데쳐서 넣는 걸로~

양념 맛있게 해서 비벼보겠습니다.

한꺼번에 모두 볶아도 맛있는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1. 재료 준비 ( 2인분 )

▣ 주재료 : 밥 2인분, 콩나물 100g(크게 한움쿰), 표고버섯 4개, 당근 4cm 한토막(지름 4cm), 애호박 1/2개, 상추 8장, 달걀 2개, 식용유

* 비빔밥에는 표고버섯이 참 잘어울려요~ 특히 표고의 식감과 향이 고기 못지않은 맛을 내줍니다.

▣ 양념재료 (밥숟가락) : 고추장3, 매실청1, 생수2, 참기름1.5, 참깨1/2, 소금1/6 (채소볶음용)

* 살짝만 볼록 올라오게 담은 밥숟가락의 양입니다. * 매실청을 섞으면 상큼하게 단맛 내줍니다. (집고추장이 달다면 생략!) * 고추장이 퍽퍽하니 생수를 조금 섞어주면 촉촉한 비빔밥이 됩니다.

2. 재료 손질

(모든 재료의 깨끗한 손질 과정은 필수이므로 생략함)

▣ 양념장 : 그릇에 고추장3, 매실청1, 생수2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 참기름과 참깨는 드시기 직전에 넣는게 더욱 고소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당근 : 0.3cm 두께 & 4cm 길이로 채썰어주세요.

▣ 애호박 : 0.5cm 두께로 채썰어주세요.

▣ 표고버섯 : 0.3cm 두께로 채썰어주세요.

* 당근/애호박/표고버섯은 따로 볶지 않고 한꺼번에 볶을것입니다. * 그래서 단단한 당근은 얇게~ 물렁한 애호박/표고버섯은 보다 두껍게 썰어서 다같이 볶아도 각각 알맞게 익을수 있게 해주세요. * 비빔밥용 채소는 얇게 썰어야 밥알과 잘 어우러집니다.

▣ 상추 : 1cm 간격으로 썰어주세요.

▣ 콩나물 : 깨끗하게 씻은 후 채에 받쳐 물기를 탈탈 털어주세요.

▣ 밥 : 찬밥은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요리하기 직전의 재료전체샷입니다. 사진을 보시고 재료 손질은 어떻게 했는지 빠진 재료는 없는지 체크해보세요.

3. 요리 만들기

▣ 첫째 – 중불에 달구어진 팬에 식용유2를 두르고 => 당근, 호박, 표고버섯을 넣고 => 호박이 다 익었다면=> 소금1/6을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 둘째 – 팔팔 끓는 물에 콩나물을 넣고 => 아삭하게 삶았다면 => 찬물에 헹군 후 => 채에 받쳐 물기를 탈탈 털어주세요.

* 콩나물 삶을 때 꼭 뚜껑을 닫을 필요없고 처음부터 뚜껑을 닫았다면 끝까지 닫고~ 열었다면 끝까지 열어주세요. * 콩나물 아삭하게 삶는게 어렵다면 뚜껑을 열고 삶으면서 계속 맛을 보세요. * 데친 콩나물은 찬물에 헹구면 더욱 아삭해져요. * 콩나물은 미리 양념해놓으면 수분이 빠져 통통~아삭한 식감이 죽습니다. 양념하지말고 물기만 털어주세요.

▣ 셋째 – 중불에 달구어진 팬에 식용유2를 두르고 => 달갈 후라이는 부쳐주세요.

* 이때 달걀 후라이는 입맛에 맞게 반숙, 완숙 선택하시면 됩니다.

▣ 넷째 – 그릇에 밥을 펴 담고 => 그 위에 볶은채소, 콩나물, 김가루, 상추, 달걀, 깨소금을 올리고 => 양념장에 참기름을 섞어서 원하는 만큼 밥에 비벼드세요.

* 이때 참깨는 갈아서 ‘깨소금’으로 드셔야 고소함~~~이 더욱 진합니다.

한꺼번에 볶아도 맛있는 ‘ 간단버전 비빔밥’ 입니다.

재료를 따로 볶아야 해서 대놓고~ 손이 많이 가는 비빔밥이지만

재료의 가짓수를 줄이고~ 각각의 굵기를 조절해서 한꺼번에 볶아서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정통 비빔밥처럼 재료 하나 하나 담아서 형형 색색 화려함은 없지만

한번에 볶아서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지요.

재료를 줄였지만

짭잘한 양념에 단맛이 나는 호박과 당근이 단짠하게 뒷받침 해주고요.

표고의 향이 깊은 맛을~ 그리고 쫄깃함이 고기가 없는 서운함을 채워줍니다.

그리고 콩나물과 상추가 아삭~상큼하게 입맛을 돋궈주고~

달걀후라이가 묵직한 건더기 역할을 하지요.

집에서 비빔밥 드신다면 양념은 고추장과 참기름정도만 넣잖아요.

그러지마시고 매실청을 조금 더 넣어보세요.

상큼함이 입맛을 잘 살려줍니다.

비빔밥은 외국에서도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고기를 넣지 않고 채소를 듬뿍 넣어보세요.

저녁식사로 배불리 드셔도~ 늦은 밤 야식으로 드셔도 부담없이 맛있는 한끼가 됩니다.

<비빔밥에 된장국이 잘 어울려요> 제목 클릭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된장국~ ‘봄동된장국 끓이는 법’

재료 간단한 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비빔밥이란 바로 이런 것

간편한 재료를 통해 만든

고추장 비빔밥 잘 보셨나요?

비빔밥이란 없으면 없는 대로 그냥

고추장, 김치, 계란만 넣어도

배고플 때 간편하게 한 끼 식사 해결하는

묘미가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

양푼에 집에 있는 반찬들 넣고

비벼도 되니까요^^

5가지 비빔밥 재료 만들기

728×90

반응형

5가지 비빔밥 재료 만들기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비빔밥 재료 5가지 만들기예요. 하나씩 만들어두어도 기본 반찬으로 좋은데 비빔밥 재료로 올리기 위해서 평소 반찬보다 간은 싱겁게 맞춰요. 비빔밥 양념장은 시판 비빔장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어요. 그래서 비빔밥 만들어 먹기가 더 간편해요.

비빔밥 재료 만들 때는 색감을 맞추기 위해 초록 나물, 당근, 계란 정도는 빠뜨리지 않고 넣어요. 당근을 채 썰어 볶은 것도 다양한 요리에 고명만으로 사용하는 게 아니라 당근 볶음으로 만들면 반찬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비빔밥에 계란은 프라이로 주로 올리지만 색감 맞춰서 비빔밥 재료를 준비할 때는 계란지단을 만들어주는 것이 예뻐요.

■5가지 비빔밥 재료 만들기

재료 : 계란 3개, 주키니호박 1/3개, 당근 1/2개, 콩나물, 시금치, 소금, 올리고당

비빔밥 재료로 주키니호박을 사용했어요. 호박을 채 썰어주고 당근은 더 얇게 채 썰어요.

주키니 호박은 간단하게 볶아줄 거예요. 소금으로만 간을 맞추고 마늘 같은 양념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식용유를 2숟가락 두른 팬에 채 썬 주키니호박주키니 호박 1/3을 넣고 소금 4꼬집 정도만 넣었어요. 간은 싱겁게. 올리고당을 한두 방울만 떨어뜨려요. 3분 정도 볶아주면 주키니 호박이 잘 익어요. 너무 많이 익히지 않아도 돼요.

호박 볶은 팬에 채 썬 당근을 넣고 소금 3꼬집 넣어서 또 볶아요. 3~4분 볶아주면 잘 휘어지면서 식감은 남아 있게 당근이 볶아져요.

시금치는 끓는 물에 소금 넣고 1분 30초 정도 데쳐서 찬물에 헹궈요. 반찬으로 먹을 건 아니라서 소금 3~4꼬집 정도 넣고 참기름 한두 방울 넣어서 조물조물 무쳐요. 비빔밥에 올려줄 거라서 양념은 간단하게 해 주면 돼요.

콩나물도 삶아서 싱겁게 소금 약간, 올리고당 한두 방울, 참기름 약간 넣어서 무쳐요. 비빔밥을 비비기 전에 참기름을 따로 넣어도 되니까 비빔밥 재료에는 참기름을 넣어주지 않아도 돼요.

계란 3개에 소금 2꼬집 정도만 넣어주고 잘 풀어요. 식용유 둘러서 팬이 예열되면 중약불로 내리고 계란물을 부어서 지단을 만들어요. 먹기 좋게 주키니 호박 정도의 길이에 맞춰서 잘랐어요.

오래 걸리지 않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만 모아서 만든 5가지 비빔밥 재료예요. 재료가 많은 건 아니지만 색감은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밥 위에 비빔밥 재료들을 올려요. 비빔밥 양념장은 시판 비빔장이 있어서 대신했어요. 참기름도 넣어주고요. 비빔밥 재료는 한 번 만들어두면 이틀 정도는 맛있게 비벼 먹기 좋아요. 간단하게 간을 해서 만든 비빔밥 재료들은 따로 담아뒀다가 반찬으로 먹어도 되고요. 양념을 약하게 하니까 아이들 반찬으로도 알맞아요.

[요리하다] – 두부 어묵조림 황금레시피

[요리하다] – 약밥 만드는 방법(쉽게 만드는 전기압력밥솥 약밥)

[요리하다] – 계란말이 김밥 만들기

[요리하다] – 마카로니 샐러드 만들기(마카로니 삶는 법)

728×90

반응형

참치 상추 비빔밥 레시피 재료 간단하게 만들기

반응형

“참치 상추 비빔밥 레시피 재료 간단하게 만들기”

참치 상추 비빔밥

이번에 준비한 메뉴는 참치와 상추를 활용한 초간단 비빔밥을 만들어 볼 거예요.

비빔밥은 무, 시금치, 당근 등등 여러 가지 야채들을 썰어서 넣고 비벼먹어도 맛있고 그냥 간단하게 상추에 고추장만 넣고 비벼도 정말 맛있는데 캔참치나 스팸, 돼지고기 등등 고기를 넣고 비벼먹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한 끼 식사로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주말 점심에 먹기 정말 좋은 메뉴죠. 저는 참치캔과 상추, 계란 등을 활용한 초간단 비빔밥 만들기 레시피를 정리해볼게요.

준비재료

– 상추 6~7장, 밥 1공기,

계란 2개, 참치 1 캔(150g),

고추장 입맛에 맞게,

참기름 1 숟갈 반

**소요시간 : 약 5분

간단한 비빔밥 만드는 법

– 상추는 깨끗이 씻어놓고 끝에 까만 부분을 칼로 썰어서 제거했어요.

–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밥에 잘 비벼지도록 적당한 크기로 썰어줬습니다.

– 참치캔 150g을 준비하고 안에 기름은 따라 버렸어요.

– 계란 2개는 스크램블을 만들었어요. 프라이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는데 스크램블도 괜찮답니다.

– 큰 그릇에 밥 한 공기를 담고 위에 참치를 펴서 올렸습니다.

– 고추장을 적당히 올리고 참기름도 한 숟갈 반 넣었어요.

– 고추장은 적당히 넣고 먹다가 모자라면 조금씩 더 넣으면 좋습니다.

– 마지막에 상추를 올리고 가운데 계란 스크램블을 올렸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딱 건강식 느낌인데 간단하면서도 정말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뚝딱 메뉴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레시피

2022.03.15 – [쭐넝이의 요리 레시피] – 저녁 메뉴 추천 간장 두부 덮밥 만드는 법

– 간단한 두부 덮밥 역시 밥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소스도 이것저것 들어가지 않고 담백한 게 건강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 냉장고에 재료가 넘쳐난다면 콩나물, 애호박, 당근 등등 여러 가지 다양한 재료들을 왕창 넣어서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 양념소스도 고추장, 간장, 설탕 등을 섞어서 참치와 같이 볶아 쌈장처럼 만들어도 맛있지만 간단하게 먹으려면 그냥 참치와 고추장만 넣어 비벼도 맛있어요. 간단한 주말 점심 메뉴로 강추예요.

반응형

야채 비빔밥 만들기 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

**야채 비빔밥 만들기 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

집에서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덮밥이나 볶음밥 등 밥으로 만드는 메뉴가 정말 간단한데 비빔밥 역시 정말 간단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에 야채가 많이 남아있으면 간단한 냉파 요리를 만들기도 정말 좋고 고기, 캔참치, 스팸 등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도 맛있게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간단한 냉파 요리로 몇 가지 야채를 활용해서 야채 비빔밥을 맛있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준비재료

– 밥 1 공기, 상추 4~5장,

양파 작은 것 1/2개,

계란 1 개, 애호박 약간, 당근 약간,

고추장 1 숟갈, 간장 1, 참기름 1

재료는 초간단해요. 딱 1 인분정도 되는 양인데 상추는 4 ~ 5 장을 사용했고 여기에 애호박과 당근은 썰었을 때 약 한 줌 정도 나오게 사용했어요. 양념 재료도 고추장, 간장, 참기름 세 가지만 사용했습니다. 간장이 없으면 그냥 고추장만 넣어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양파, 상추

양파는 얇게 채 썰어놓고 상추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놨어요.

애호박, 당근

애호박, 당근도 채 썰어주세요. 둘 다 약 한줌정도 되는데 애호박을 조금 더 많이 넣었어요.

야채 볶기

팬에 식용유를 적당히 붓고 당근, 양파, 애호박을 넣고 숨이 죽을 때까지 적당히 볶아주세요.

밥, 양념, 야채 올리기

야채를 다 볶으면 그릇에 밥, 고추장, 간장, 참기름을 넣고 위에 상추와 볶은 야채를 올려주세요.

계란 후라이

마무리로 계란프라이도 반숙으로 하나 구워서 올려주면 끝이에요.

야채 비빔밥

초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로 좋은 야채 비빔밥 완성입니다. 콩나물이나 숙주 등 아삭한 재료를 사용해도 좋고 고기를 넣어도 좋아요. 웬만한 재료는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야채 고기국수 맛있게 만드는 법

– 이 외에 남은 야채를 활용한 국수 요리도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데 재료도 몇 가지 안 들어가고 조리시간도 짧아서 주말에 만들어 먹기 정말 좋은 레시피예요.

비빔밥

계란은 데코용으로 딱 한 개만 올렸는데 완숙 1개, 반숙 1개, 이렇게 올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냉파 요리 비빔밥

고추장이나 간장은 비벼보고 입맛에 맞게 조금씩 더 추가로 넣으면 됩니다.

저는 한 숟가락씩 넣는 게 제일 알맞은 것 같아요. 간단하고 쉽게 그냥 고추장만 사용해도 되지만 좀 더 맛있게 드시려면 다짐육, 두부, 캔참치 등을 활용해서 두부쌈장이나 참치 쌈장 등을 만들어 비벼먹는 것도 정말 좋아요. 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로 야채 비빔밥 만들어 드셔 보세요~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간단한 비빔밥 재료

다음은 Bing에서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 엄마의 손맛
  • 한식
  • Korean Food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YouTube에서 간단한 비빔밥 재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쉽고 간단한 비빔밥 만들기 [엄마의손맛] | 간단한 비빔밥 재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가정집 애견 분양 | (Eng Sub) 강아지 입양, 분양받는 방법 네가지 / 가격 비용 / 장단점 | How To Greet A Puppy As A Family Four Ways 인기 답변 업데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