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엠 화이트 |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빌라 엠 화이트 –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isleartisan.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isleartisan.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177회 및 좋아요 18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빌라 엠 화이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 빌라 엠 화이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달달한 술은 맛이 없다구요?
천만의 말씀 ^^
일단 드셔보세요!

빌라 엠 화이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빌라엠 화이트 와인 – 검색결과 – 쇼핑하우

[해외] 표시가 있는 상품은 해외직구 또는 구매대행 상품입니다. 상품 정보 및 구매 절차 등 거래에 대한 제반 사항은 반드시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

+ 여기를 클릭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1/12/2021

View: 7487

빌라엠 화이트 | 모스카토 와인의 대명사 | 르프로뒤

‘빌라엠 화이트(Villa M)’는 이탈리아에서 모스까또 포도 품종으로 만드는 달콤한 거품 와인입니다. 빌라엠 화이트는 한마디로 누가 먹든 맛있는 와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lesprit.kr

Date Published: 1/11/2022

View: 8906

빌라엠 – 와인 가격 검색은 비노봇

빌라엠 로미오, 빌라엠 줄리아 Villa M Romeo Juliaby 최수박씨의 혼술일기. 화이트스파클링와인추천>>>>빌라엠 비앙코by 상큼한 블루레몬에이드처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vino-bot.com

Date Published: 5/23/2022

View: 7208

빌라 엠 줄리아, 달콤한 이탈리아 데이트 와인 – 와린이의 와이너리

젊은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 와인이라는 설명이 로맨틱하게 다가오는 와인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베로나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이예요.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aybbit.tistory.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10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빌라 엠 화이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빌라 엠 화이트

  • Author: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 Views: 조회수 14,177회
  • Likes: 좋아요 184개
  • Date Published: 2019. 2.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7CS7-tgmE6s

와인 추천 화이트와인추천 빌라엠 모스카토+와인안주

그중 내 눈에 띄었던 빌라엠.

빌라엠 로쏘하고 빌라엠 비앙코하고 같은 모스카토 와인이고 달달하다.

나는 그중 빌라엠 비앙코를 집었다.

짝꿍이 안 사려고 하는 거 어린애처럼 5분 넘게 징징대서 장바구니에 넣어 샀다.

그리고 사실 위 사진은 내가 산 마트에서 다른 날 찍은 사진.

나는 이만원 중반정도 주고 샀었는데 저 날은 100원 빠진 이만원…흑

그렇게 사놓고 두 달 지났나..

짝꿍도 나도 잊고 있다가 마침 치즈 선물을 받아서 와인을 개봉했다.

와인초보일 때 처음 마신 빌라엠와인

처음 와인을 접한 것은 누군가가 선물로 사다 준 레드와인이었습니다. 프랑스 와인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름은 도무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와인은 저에게는 비싼 외제상품이었고 사치스럽고 겉 멋든 문화처럼 느껴졌었죠. 그 처음 맛 본 외제 사치품은 쓰기만 하고 이걸 계속 마셔야하나 싶을 정도로 나쁜 기억으로만 남아 있습니다. 여자친구 앞에서 분위기 잡을 때만 필요한 연예 도구? 왜 맛있다고 하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않았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처음으로 마시기 좋다라고 느낀 와인은 달콤한 화이트 와인이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혹시 와인을 아직도 왜 마시는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좋은 방향과 단계를 알려드리고자 저의 경우를 예로 설명드리고자 함입니다. 물론 모든 분들이 각자 미각이나 후각 등이 다르고 알콜을 느끼시는 것도 다르셔서 꼭 맞다고만은 할 수가 없겠습니다. 그럼에도 대부분 맞으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정리해봅니다.

그 와인은 “빌라엠 모스카토다스티”였습니다. 아직도 그 달콤한 맛과 향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보통의 와인은 종이로 인쇄한 라벨이 병에 붙어 있지만 그러한 라벨은 없고 가면이 붉은 왁스로 문장처럼 찍혀 있기만해서 누드 라벨이라고도 불리웠었죠.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그 와인의 뜻도 재미있어서 잊혀지질 않는군요. “가면을 벗어라”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와인입니다. 일단 좀 멋있죠? 당시 빌라엠은 국내에서 판매가 엄청나게 많이 되었던 와인입니다. 단맛과 과일향이 강해서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도 맛있다고 마시다가 그냥 취해버리는 와인이었습니다. 이 와인에 대해서 더 설명을 드리자면 이태리 피에몬테라는 지역에서 ‘모스카토’라는 포도 품종으로 만든 와인이며 알콜도수는 4% 정도 뿐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3만원대로 기억하는데 업소에서는 두세배 정도의 가격이었을 겁니다. 저는 그 당시 취해서 아니면 처음 마시는 것이라 정확히 기억을 못 했습니다만 거품이 나오는 발포성 와인이었습니다. 샴페인보다는 탄산이 덜 하죠. 이런 약간 학문적인 부분은 따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딱 취하기 좋은 작업 와인 맞네요. 시중에는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이 많을텐데요. 빌라엠이 아직 수입이 되고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신 마트마다 모스카토다스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저렴하게 여러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차갑게 드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저는 발포성 와인을 마실 때는 따르고 냉장고 행 따르고 냉장고 행 이렇게 마십니다. 처음에는 얼음과 와인버켓을 준비해서 마시곤 했는데 점 점 게을러지더니 혹은 온도 유지는 냉장고가 더 낫고 쉽긴 해서 그렇게 합니다.

모스카토다스티(Moscato d’Asti)를 좀 더 설명드리자면 모스카토는 포도품종이며 그대로 해석하자면 아스티 지역의 모스카토라는 포도품종으로 만든 와인이라는 뜻이겠죠? 모스카토는 다른 나라에서는 무스카텔, 머스캣 그리고 무스캣이라고 부릅니다. 여러분들 중에 머스캣이라는 청포도를 사서 드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맛있죠? 그 청포도로 만든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인거죠. 쉽죠? 아스티는 이태리에서는 스위스 국경과 가까운 북쪽 지역입니다. 롬바르디공국이었던 밀라노의 옆에 있는 도시입니다. 제노아의 바로 위에 있구요. 살기 엄청나게 좋은 지역입니다. 산간 지방인데 로마보다도 훨씬 부촌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도 지방 산간도시들이 부촌이 되면 얼마나 살기 좋을까 상상해 봅니다. 여기는 바롤로와 바르바르세코와 같은 이태리 대표적인 레드와인 산지이기도 합니다. 바롤로를 이태리 와인의 왕, 그리고 바르바르세코는 여왕이라고도 합니다. 이 레드 와인도 추 후 편성하도록 할께요. 아직 거기까지 가기엔 시간이 걸립니다. 좋은 와인을 소개해드리면서 설명드리도록 편성하겠습니다. 환상적인 와인들이 꽤 있습니다. 제가 레드 와인을 좋아하게 된 그 와인들 중 하나도 그 지역 와인입니다. 그 북부에 갔을 때 일정이 바빠서 포도 농장을 그냥 지나쳤다는 가슴 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거기 주민들과 파스타를 만들어서 같이 어울리는 시간이 있었는데 잘 어울리지도 못해서 아직도 후회중이구요. 낯을 너무 가려서요. 여러분들은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그 안에서 어울리고 항상 적극적인 삶을 살기로 해요. 와인과 행복에 대해서 포스팅 할 건데요. 그런 자세가 이 글들을 읽으시는 기본입니다.

당분간은 어떤 와인이 초보분들에게 맞고 그 다음 단계로는 어떤 와인이 좋을지 이런 식으로 단계를 알려드리면서 포도 품종과 와인산지 그리고 와인에 대해서 설명과 소개를 조금씩 드리도록 할 생각입니다. 와인은 너무 방대해서 공부하시다보면 내가 왜 이걸 하고 있지, 소믈리에가 될 것도 아닌데 그냥 마시자. 뭐가 맛있지? 이렇게 되버리거든요. 사실 와인을 대하는 자세는 그것이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와인도 그냥 식품일 뿐입니다. 인간이 만들어낸 식품이죠. 그런데 종교와 역사와 자본주의가 이 만큼 뒤섞여 있는 식품은 지구 역사상 지금까지 어느 것도 없었습니다. 알면 그 만큼 여러분 인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겁니다. 이건 확신합니다. 오늘은 입문단계의 와인 “모스카토다스티” 달콤한 발포성 와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빌라엠이 아니라도 모스카토다스티는 다 맛이 비슷합니다. 다 이태리 와인이고 달콤한 발포성 와인입니다. 더 탄산이 많은 것을 이태리에서는 스푸만테라고 부르는데요. 샴페인은 프랑스 발포성와인입니다. 프랑스 샹파뉴 지방에서 샴페인을 상표 등록해서 나라마다 발포성 와인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다릅니다. 수입상의 마케팅과 수입하는 와인에 따라 매 해 조금씩 와인이 바뀌어서요. 어떻게 소개해드리지 잠시 생각해봤는데 대형 마트마다 가볍게 마실 모스카토다스티가 널렸습니다. 가볍게 집어서 드셔도 위에 차갑게 바로 마시라는 것만 하시면 즐거운 와인시간이 되실 겁니다. 한가지 더 들어가서 또 설명드리겠지만 와인은 항상 음식과 같이 먹습니다. 그래야 맛있습니다. 달콤한 와인은 달콤한 음식과 함께 드시면 아주 매우 너무 좋습니다. 달콤한 소스뿌린 탕수육, 떡뽁이 (설탕 많이 들어가는거 아시죠?) 그리고 어떤 음식이 있을까요? 메인 식사보다는 간식등으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단 와인은 식 후에 마시는 디져트 와인이라고도 불립니다. 이유가 있겠죠? 나머지는 숙제입니다.

빌라엠 – 와인 가격 검색은 비노봇

구매 문의

연락받으실 휴대전화 번호를 남겨주세요. 비노봇의 파트너샵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샵에 바로 문의하실려면 우측하단의 톡상담 버튼을 눌러주세요.

선호하시는 연락수단을 알려주세요

문자메세지 전화

빌라 엠 줄리아, 달콤한 이탈리아 데이트 와인

반응형

빌라 엠 줄리아 Villa M Julia

로맨틱한 이탈리아 스위트 와인

연인들이 로맨틱하게 분위기 잡을 때 자주 먹곤 하는 와인! 하지만 연인이 와인을 그다지 즐기지 않는다면…?ㅎㅎ 좀더 로맨틱한 이야기가 담긴 달콤한 와인을 마셔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와인바에서 가볍게 한 잔 즐겨 본, 빌라 엠 줄리아는 나름 로맨틱하고 괜찮은 이탈리아산 스위트 와인이었습니다.

@와인어클락 역삼점

이곳은 같이 마시는 친구가 와인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달달한 화이트 와인은 그나마 마신다고 해서, 추천해주면서 저도 처음 마셔 본 와인이예요. 젊은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 와인이라는 설명이 로맨틱하게 다가오는 와인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베로나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이예요. 구운 고기, 소시지, 파스타, 피자와 잘 어울린다고 하지만 이미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온 터라 치즈와 함께 가볍게 잔으로 즐겨 보았습니다.

와인어클락 역삼점은 이번에 처음 찾아가 본 와인바인데, 저렴하고 부담없는 안주와 함께 가볍게 2차로 가기 좋더라구요. 와인바에 대한 소개는 다음에 해 보기로 하고, 안주 중 가장 가벼워 보이는 치즈, 올리브, 초콜릿을 주문했습니다. 초콜릿이 다 나가서 다른 종류의 치즈로 대체된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더 좋았어요. 초콜릿보단 치즈파인 치즈 덕후라서요. 🙂

빌라 엠 줄리아 villa M Julia

종류: 화이트와인

용도: 테이블와인

당도 분류: 레스 스위트 와인

생산국: 이탈리아

생산지역: Veneto생산지: Verona생산자: 지아니 갈리아도빈티지: non-vintage품종: Garganega 50%, Trebbiano 30%, Other Grapes 20%

당도: 조금 높은 당도

산도: 조금 낮은 산도바디: 조금 가벼운 바디타닌: 적은 타닌알콜 도수: 11도음용 온도: 5~8℃

국내에서 대중적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한 빌라엠 브랜드 와인인데다가, 로맨틱한 스토리가 마음에 들어서 주문한 와인인데 꽤나 괜찮았어요. 가격도 소비자가 바틀 기준 2만원 아래로 저렴한 편이고, ‘로미오와 줄리엣’ 이라는 컨셉도 너무 좋잖아요? ㅎㅎ 레드는 로미오, 화이트는 줄리아(왜 줄리엣이 아닐까요) 라서 마주보는 남녀의 모습을 형상화한 라벨이 인상적이예요. 와인까지 커플이고 난리..

안주도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초콜릿 대신 나온 벨큐브 치즈도 참 좋아라하는 부드럽고 담백한 치즈고, 가운데의 짭짜리한 올리브도 와인과 은근히 잘 어울려서 여러개씩 집어먹었답니다.ㅎㅎ 기본안주인 프레첼 과자는 언제나 진리!

■ 테이스팅 노트

진한 황금빛 컬러. 골드바를 연상시키는 금색 화이트 와인인데요, 탄닌감은 전혀 없고 가볍습니다. 달달할 것으로 이미 예상하고 알고 주문한 와인이지만 거부감 드는 단맛은 아니고 적당히 달콤하고 도수도 높지 않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안타깝게도 같이 간 친구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제 입맛에는 정말 괜찮았어요. 파스타나 피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로맨틱한 느낌의 이탈리아 와인!

음용온도도 5도에서 8도 정도라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딱 좋아요.

와인을 자주 즐기지는 않지만 기념일이나 생일에 홈파티할 때 와인으로 기분내고 싶다면, 그럴 때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도수도 11도라 비교적 낮고, 적당히 스윗하니까요. 가격대도 넘나 착한 것!

로미오는 아쉽게도 안 마셔 보았어요. 원래 로미오와 줄리엣은 엇갈리는 사이니까 너희도 엇갈려라…. 는 아니고 언젠가 기회가 되면 마셔 보려고 다른 와인을 마셔 봤어요! 듣기로 로미오도 비리지 않고 차갑게 즐기기 좋은 스위트 와인이라고 하더라구요. 데이트 와인으로 추천^^

반응형

빌라엠 (Bianco Dolce)/화이트와인

※ 실제 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051-710-5599로 문의해 주십시요. ※ 상품이미지는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 상업용으로 무단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상업용으로 사용할 때는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빌라 엠 화이트

다음은 Bing에서 빌라 엠 화이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메탈 판넬 종류 | 맞춤메탈판넬 031-366-1900 최근 답변 259개
See also  벚꽃 엔딩 피아노 악보 | 벚꽃 엔딩 (Cherry Blossom Ending)_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Piano Cover / Sheet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마 펙스 스파이더 맨 | 마펙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업그레이드 슈트 Mafex Spider Man Upgrade Suit From Far From Home 상위 77개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 와인
  • 와인고르는법
  • 절대로
  • 실패하지않는
  • sweet wine
  • 스파클링
  • 스위트와인
  • 바바로제타
  • 빌라엠로쏘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YouTube에서 빌라 엠 화이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와인 고르는 방법 ; 2부 스파클링 Sweet 와인편 | 빌라 엠 화이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